안녕하세요 kangjunpyo 입니다. 
플로마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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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kangjunpyo 입니다.

28 kangjunpyo 4 380 0 0

안녕하세요 서폿유져 kangjunpyo 입니다. 

로드아웃 , 포지셔닝 , 조합 , 스킬교환 , 주의할점 등등등 

폴로마 관련 질문 댓글로 달아주시면 정성껏 답글 달아 드리겠습니다. 

4 Comments
46 클라리넷 2017.11.16 21:37  
폴로마로 쏜이 너무 힘듭니다. Q를 주의해 피한다해도 E 캔슬의 부담감이나 우클릭 견제, 남겨져있는 스페이스에 부담이 너무 심하게갑니다. 물론 신캐릭이여서 단순히 적응을 못한 문제라고도 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표님의 도움을 받고 더 빠르게 쏜 공포증을 탈출하고자 합니다.

1.폴로마-근접 vs 쏜-원거리 힐러
에서의 스킬교환법이 궁금합니다.

2.폴로마-근접 vs 쏜-근거리 딜러
에서의 로드아웃과 포지셔닝이 궁금합니다.
또 적 2명이 물러왔을때 힘든걸 알지만 주의할점에 대해서 말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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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늑대 회복대신 늑대 속박 배틀라이트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4.폴로마-근접 vs 에즈모-힐러
배틀라이트와 살 수 있는 포지셔닝이 궁금합니다


캐릭터 상성마다 내용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지만 되도록 많은 정보를 얻고싶습니다!
28 kangjunpyo 2017.11.17 08:57  
3. 늑대 속박 배틀라이트는 상대방에 근접이 없고 폴로마에게 가해지는 압박이 없을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늑대 힐 대신에 픽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4. 에즈모는 폴로마의 카운터 입니다.  제가 상대해도 쉽지가 않습니다.  포지셔닝은 아시다시피 팀원 뒤에 서있는 방법 뿐이 없는데 아군이 어느정도 폴로마의 생존에 협조적이라면 아무리 에즈모라도 폴로마를 딜하기 위해서 앞 스페이스를 난발하기는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혹은 그렇게 들어오는 에즈모를 같이 노려주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28 kangjunpyo 2017.11.17 08:58  
2. 상대가 2근딜일때 , 압박이 너무 심할때는 보통 찍는 특성 (q이속 , 스페이스 공포 초기화 , 사후세계 쿨감 힐량증가) 에서  추가로 (사후세계 은신) 도 찍어줍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생존에 더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46 클라리넷 2017.11.17 11:46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실전에서 사용하고 더 나은 결과를 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