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쓰는 올두르 로드아웃 공략? 평가 
올두르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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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충쓰는 올두르 로드아웃 공략? 평가

50 LuinArk 0 506 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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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찮으니 공략은 대충..


로드아웃에 대한 공략입니다. 그냥 다 짜놓은 로드아웃을 설명하기보단 그냥 하나하나 어떨때 쓰면 괜찮더라 적을 생각이니,


다 짜놓은걸 보고싶으시다면 올두르 게시판에 무난한 로드아웃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시작하기 전에, 올두르는 11/11일 기준 생존기가 하나밖에 없으며, 딜은 강하지만 적이 둘이서 물면 그대로 녹아내리는 챔프일 뿐더러

기본적인 피지컬도 상당히 요구하기때문에 초보자분들은 다른 캐릭을 추천드립니다.....


올두르 상향해라 ㅠㅠㅠㅠ



공유된 운명(LMB) : 시간폭탄 디버프에 2뎀을 추가하고 터지는게 광역으로 터집니다.

                      올두르는 멀리서 디버프를 묻히고 터트려가면서 딜을 넣는 캐릭이라 상당히 쓸만합니다. 추천할만합니다.


탈수(LMB) : 시간폭탄 디버프가 묻은 적은 힐을 20%, 딜을 10% 감소시킵니다.

              사실 싸우면서 일일이 데미지를 보고 플레이하지 않기때문에 체감하기 힘든 배틀라이트지만, 생각보다 효과가 있습니다.

              뎀감이 되면 오브에 대한 딜계산이 흐트러지는 효과도 있구요.


갱신(RMB) : 힐을 하면 3.5초후에 6힐을 더합니다. 안그래도 모자란 올두르의 힐을 보충해주고, 아군에게 하나씩 묻혀놓기만 해도 추가힐이 들어

              가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되감기(RMB) : 힐에 쿨타임 감소를 붙여줍니다. 마찬가지로 체감하기 힘든 배틀라이트입니다. 스킬을 좀 더 자주쓸수있어 힐만 하면서 생존을

                 노릴때에 쓸만합니다. 체감하기 힘들뿐 효과가 나쁜건 아니예요


모래 폭풍(스페이스) : 스페이스 후의 평타에 8데미지가 추가됩니다. 스페후의 평타를 100퍼센트 맞출수 있는게 아니기때문에 개인적으론 다른걸

                        선택합니다. 하지만 평타뎀이 20이라는건 상당히 강력하기때문에, 고민하시고 찍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시간의 흐름(스페이스) : 스페이스가 12뎀이 되고, 둔화를 입힙니다. 근접 상대로 효과적입니다. 적을 통과해서 도망갈때 이동기를 쓰지 않으면

                           쫓아오기 힘들어지기 때문입니다.


시공간 이동(스페이스) : 스페이스 시작점에 작은 시간왜곡을 남깁니다. 원거리 상대로 큰 스킬을 피할때 좋습니다. 평타가 연타인 원거리,

                           제이드, 에즈모, 아이바 상대로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재현(스페이스) : 스페이스로 아군을 지나갈때 보호막을 씌웁니다. 아군에게 힐 용도로 스페이스를 사용하신다면 좋습니다.


빼앗긴 힘(Q) : q로 상대의 투사체를 삼킨 상태라면 힐과 딜이 20% 오릅니다. 흡수한 상태가 긴 편이기때문에 좋을수도 있지만, 근접캐는 투사체

                가 적기때문에 삼키기가 힘들어 원거리 상대가 아니라면 효과보기 힘듭니다..


시간을 걷는자(Q) : 한번 튕겨낼때마다 스페이스의 쿨타임을 줄여주는데, 3번을 튕겨내야 스페이스를 다시 사용할수 있는데 Q는 한번 튕겨내면

                     다시 칠 사람이 없단 말이죠.. 차라리 흡수가 나을수 있습니다..


흡수(Q) : q로 적의 공격을 흡수하거나 튕겨낼때 보호막을 만들어줍니다. 시간을 걷는자보다 나을수는 있지만, 효과적일때가 많지 않네요..


모래 강타(E) : e를 두번 쓸수있게 합니다. 두번째 e는 시간폭탄을 소모시키지 않고 적용시키며, 속박특성을 찍었을경우 두번째 e에는 속박시간이

                절반으로 적용됩니다. e를 맞추기 쉬워지고 범위가 확 늘어나기때문에 딜넣기가 쉬워집니다


모래 무덤(E) : e에 속박이 생깁니다. 아군과 연계하기 좋으며, e를 던져놓고 도망가기에도 괜찮습니다.


시간 폭발(E) : e로 시한폭탄을 소모시키면 6추가뎀이 생깁니다. 시한폭탄을 소모시키는게 딜을 증폭시키는 방법이기때문에, 찍을만합니다


반전(F) : 궁을 쓰면 회복을 시켜준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아군을 건지는 용도로 궁을 자주 사용하신다면 나쁘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이걸 잘 조합을 해서 상대의 딜을 줄이고, 속박걸고 도망가기 위한 용도로만 로드아웃을 짜셔도 되고,

힐위주로 조합을 해서 올두르는 q 보호막으로 버티면서 아군한테 스페이스로 보호막걸고 힐을 주는것도 나쁘진 않지만

아무래도 올두르는 딜 위주로 찍을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다 써보고 적당한 배틀라이트를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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