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평가 
데스티니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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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 평가

M Kodex 0 249 0 0

제이드가 모기로써 짜증나는 존재로 재미를 느꼇다면


데스티니는 벌이다...그중에서도 말벌이다 쏘이면 죽는다.


우선 특성은


-우클 데미지증가

-스페이스 데미지증가 + 넉백 향상

-스페이스 0.5초/30% 추가 이동

-e 벗어나면 데미지+속박

-R 쿨감 3초+슬로우


이렇게 찍었습니다 (오먼의 사원에선 궁특 (개꿀))


첫 시작은 보통 우클로 시작해서 에임으로 승부를 걸엇는데 이게 Q 혹은 생존기 하나 뺄수도 잇어서 좋습니다


데스티니의 좌클릭 스킬은 기모으는 시전시간이 있기때문에 에임을 하실때 아싸리 적의 살짝 오른쪽 혹은 왼쪽으로 에임을 두고 쏘시거나


시전시간중에 에임이 따라가줘야합니다 (그부분은 제이드가 훨씬 편합니다..)


1승 7패로 시작하여 3일차 까지 20-13 까지 올렷으니 (플레기한텐 이정도면 엄청난 발전임 ㅠㅠ)


데미지 하나는 끝내줍니다. 궁은 쓸타이밍이 그렇게 많이 나오진 않고 exE를 나름 자주 써야하고 R도 자주 쓰는 스킬이라서


기력 소모가 나름 있는 캐릭입니다.


아직 Q를 잘 못써서 승률이 더 좋아지지 않긴 햇는데 손에만 맞는다면 엄청난 사기 캐릭입니다.


제이드를 할땐 나름 패턴이 존재 했는데 데스티니는 그냥 감각으로 해야하는 기분이 더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두 근딜러 (시푸/바코/루칸/크록/룩/라이곤 만나봣느데 다 욕나옴) 들이 붙으면 스페이스 Q 빠지면 그냥 죽음을 받아들이시고 마우스에서 손을 때야 합니다...


솔직히 사기캐릭을 피지컬에 맡겨지니 나름 발랜스는 괜찬타고 생각합니다

(약간 원딜계의 루시 정도?)


이만 평가를 마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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